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해리단길에는 구제 옷가게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부산 해운대에 오시면 구제 옷가게를 찾는 분들도 참 많아지고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해리단길에 가장 큰 구제 옷가게 "올리언스스토어"가 확장 이전했어요. 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올리언스스토어 위치. 영업시간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38번길 11. 지하 1층

 

해운대역에서 해리단길방면으로 오시면 도보로 5분 정도 소요됩니다. 2024년 3월에 이곳으로 확장 이전 했어요. 이전의 공간보다 훨씬 넓어져서, 160평 정도의 매장이네요. 예전보다 더 다양하고, 많은 제품을 만날 수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2:00 ~20:00 입니다.

 

 

구제편집샵을 좋아하는 이유

 

1. 과거에 유행했던 스타일부터, 평범하지 않은 독특한 스타일이 있어서요.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된 패션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2. 보물찾기 하는 것 같은 재미가 있죠. 구제옷가게는 어떤 보물이 숨겨있을지도 모른다는 흥미로움이 가득한 곳이에요. 이곳에서 특별하고 희귀한 아이템을 발견한다면 누군가에게는 그건 정말 보물을 찾은 것과 같죠!

 

3. 친구 또는 연인과 데이트를 하면서, 서로의 패션감각도 알 수 있게 되고, 서로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추천해 주고 입어보면서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전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려요. 저도 생각보다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거든요.

 

4. 최근 리사이클링 옷도 많이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구제옷을 구매하는 게 옷의 재활용과 재사용도 촉진한다는 점에서 환경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측면도 있는 거 같아요.

 

 

 

 

 

 

올리언스 스토어 옷구경후기

 

반팔부터 패딩까지~ 없는 게 없네요! 계절에 상관없이 여러 종류의 옷을 만나 볼 수 있더라고요. 밀리터리룩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와봐야 할 곳이고요.

 

전반적으로 매장의 분위기는 인더스트리얼 했고요. 여기에 밀리터리룩, 워크웨어 등등 옷을 만나 볼 수 있었어요. 패션피플이라고 불리는 분들은 부산 해운대 오시면 필수코스로 오셔야 하는 곳 맞네요!

 

옷 이외에도 모자 스카프 등 소품들도 있으니, 해운대 해리단길 오시면 구경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