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에 거주하고 있어서, 대전이나 서울 갈 일이 많은 편인데요. 지금까지는 늘 "코레일톡"으로  ktx만 이용했었어요. 할인 없이^^. 지인분이 srt가 더 저렴하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분명 srt가 저렴하다고 이야기 해주셨는데, 사이트 들어가서 알아보니 차이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게 된 srt play 알려드릴게요! 저처럼 서울 갈 때 아침 일찍이나 오후 늦게 가시는 분이라면 할인혜택이 더 크더라고요. 간편하게 카카오톡으로 채널추가만 해두시고 로그인하면 그다음부터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럼 srt play 이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srt 할인받아 예약하기.

 

1. srt play를 카카오톡에 채널추가 합니다.

또는 srt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하고나면, 바로 카톡에 채널추가가 됩니다.

 

 

2.채널 추가를 하시면, 채널 추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들어가서 가입을 하면, 그 후에 두 번째 알림톡이 도착하는데요. 가입이 완료된 거예요.

 

3. "srt 간편 서비스 시작" 늘 눌러서  들어갑니다.

 

 

 

4. srt 할인 예매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5. 저는 대전 출발 - 부산 도착으로 승차권 예매를 검색했어요. 최대 70% 할인, 티플 승차권을 만나보세요.라고 나오지만, 제가 가는 날에는 최대가 30%까지 적용되네요.

 

 

 

 

6. 티플예약을 눌러서 들어가면 되는데요. 티플예약도 시간대별로 할인율이 달라요. 이른 아침시간이나 저녁 늦은 시간이 할인폭이 크고요.

 

7. 6월 26일 수요일의 경우 아침 6시 30분, 밤 10시 54분, 밤 11시 44분이 할인율이 30%로 가장 크네요. 그 밖의 시간은 10% ~ 20%까지 골고루 보이네요. 대전- 부산의 노선경우에도 운임요금이 32,000원 정도 되니 30%를 할인받으면 9,000원 할인 10%만 받아도 3200원이 할인이니, 10프로라도 소중하더라고요.

 

지금까지는 이런 할인혜택을 몰라서, 못 받았는데 이제는 꼭 챙겨서 받으려고요!

카카오톡 채널추가 해두시면, 바로 연결되니 어렵지 않아요! 꼭 도전해 보세요!

 

그렇다면, 도대체 할인율이 70%까지 있는 경우는 어떤 경우란 말인가? 해서 또 검색해서 알아봤어요. 매달 srt play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더라고요. 6월 현재 프로모션은 e북으로 떠나는 기차여행 편이었어요. 

 

 

srt 6월 프로모션

 

6월 프로모션은 교보문고 eBook에서 50% 할인 혜택 + 승차권 최대 50% 할인 혜택이었네요! 7월에는 또 어떤 할인 혜택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프로모션은 매달 내용이 바뀌기 때문에, 아래의 프로모션 확인하러 가기를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