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광안리 애견동반카페 좀 알려줄래요?

 

네. 제가 광안리 카페를 갔는데~애견동반카페여서 강아지 데리고 오신 분들이 꽤 많았던 카페가 있었어요.

광안리에서 드믈게 주차 지원도 해주는 카페라서, 강아지 데리고 오면 주차까지 하고~뛰어놀 수 있는 테라스도 있길래 소개해드릴게요. 민락동 용화여객 정류장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을 볼 수 있는 '스팅프리 커피웍스'가 있어요.

 

 

2. 우리의 메뉴와 강아지의 메뉴가 함께 있나요?

 

네. 저희가 먹을 수 있는메뉴로는 커피종류와 에이드, 밀크티, 딸기라테 그리고 티 종류가 몇 가지 있고요.

디저트로는 버터바,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까눌레, 휘낭시에가 있었어요.

반려견을 위한 멍푸치노(5000)도 있기 때문에, 강아지 데려와서 함께 데이트가 가능하네요.

 

 

 

3. 스팅프리 커피웍스의 규모는 어때요?

 

스팅프리 커피웍스는 3층과 4층으로 이루어져있어요. 3층은 그냥 카페로 되어있어서, 강아지 없이 커피를 즐기러 오신 분들이 거의 앉는 자리였고요. 4층으로 올라가면 인조잔디가 깔려있는 루프탑과 그리고 안쪽으로 실내공간도 있어요.

강아지 데리고 오신분들은 거의 강아지들 뛰어놀라고 4층으로 올라가셔서 커피를 드시더라고요. 암튼~ 댕댕이들 뛰어놀기에 적합한 장소였어요.

 

 

 

4. 맛본 음료와 디저트의 맛은 어때요?

 

저희는 블랙에이드, 아이스 플랫화이트, 브라우니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요.

블랙에이드는 블랙베리와 레모네이드가 들어간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였고요. 플랫화이트는 라테보다는 조금 진한 편으로 맛은 괜찮았어요. 진하지만 고소한 맛이 있었거든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은 5000원이고 1000원 추가를 하면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시는데~비주얼도 중요하기 때문에 아이스크림 올려서 먹었어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은 다들 아시는 그 맛이에요!

 

 

5. 강아지 데리고 갈만한 카페로 추천하나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이 애견카페에 데리고 나갈 때, 보통 자차를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이곳은 근처에 있는 서희오피스텔에 주차를 하면 1시간 주차지원을 해주시기 때문에 일단 주차가 해결되고요. 그리고 강아지가 뛰어놀 공간이 있으니 추천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곳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