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광안리 핫플  '치즈폼' 요즘 줄서서 입장한다면서요?

 

네. 저도 주말에 치즈폼에 오픈런하러 간다는분들 많이 봤어요! 줄서서 들어갔다고요~전 평일에 오픈런해서 줄서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노랑노랑해서~~ 너무 예쁜 곳이었어요.

 

 

 

2. 광안리 치즈폼 오픈시간과 위치 알려줄래요?

 

광안리 치즈폼의 운영시간은 11시 ~23시까지입니다. 전 수요일 오픈런했는데~덕분에 줄 서지 않고 입장했고요. 광안리 바다뷰가 너무 잘 보이는 정면뷰에 앉을 수 있었어요.  치즈폼의 위치는 광안리해수욕장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는 좀 불편했지만, 가서 치즈폼 맛본 순간~~ 와 볼만한 곳이구나 느꼈어요!

 

 

3. 수풀레의 종류는 몇 가지 있었나요?

 

수플레는 치즈폼, 브륄레폼, 얼그레이폼, 코코폼, 말차폼 이렇게 5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5가지 모두 가격은 동일했고요!

어떤 수풀레를 사시던지, 파도크림은 완전 필수예요! 다들~~ 수풀레에 파도크림 뿌리는 거 찍으러 여기 오는 거였어요! ㅎㅎ 파도크림은 따로 구매를 하셔야 하는데~가격은 2500원입니다. 아메리카노에 먹으면 꿀맛 보장!

 

 

 

4. 수풀레 포장 판매도 하나요?

 

네. 4개짜리와 8개짜리 판매 중이었어요. 4개의 가격은 16000이고 8개의 가격은 30000원이었는데~오셔서 맛본 분들이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시더라고요! 저도 사실~맛있어서 놀라긴 했어요!

 

 

 

5. 광안리 치즈폼은 왜 인기가 많을까요?

 

일단 광안대교뷰가 보이는 게 훌륭한데~거기에 치즈폼과 파도크림이 만나는 장면을 사진이나 동영상에 담기 위해서 들리는 거 같아요. 미친 파도크림은 주문해서 받아 든 순간~알게 됩니다! 이거 때문에 여기에 왔구나!! 일단 컵자체가 심쿵하게 예쁘고요~색상이 예뻐서 사진빨을 아주 잘 받아요! 그리고는~~ 이거 색소인가? 하면서 엄청 맛있게 먹는다는 거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