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배틀트립 2 구구즈 편에서 보고는 당장 달려간 이낙에 산다?

 

네~ 맞아요! 가끔 부산의 맛집을 소개하는 방송을 보고나~예능에서 나온 맛집이 제가 사는 근처에 있다고 하면 항상 달려갔다 오곤 해요! 푸짐한 낙곱새를 먹을 수 있는 곳인데~먹는 모습을 보고 심쿵해서 다녀왔지요. 위아이의 요한님이 어찌나 맛깔나게 먹던지!

 

 

2. 광안리 이낙에 산다의 낙곱새는 맛이 어때요?

 

배틀트립 방송후에는 더 바빠졌다는 '이낙에 산다'

공간이 막 넓거나 하진 않지만~내부는 깨끗하고 직원들은 친절한 기분 좋은 곳이었어요. 원물도 신선하고 감칠맛이 살아있는 데다가~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서 장사가 안되려야 안될 수가 없는 곳이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솔직히~관광지에 있는 낙곱새집에 가면 새우도 작고, 곱창도 별로 없고 그랬었는데~여긴 꾸준히 장사가 잘 될 집 맞더라고요! ㅎㅎ 맛있음!

 

 

3. 낙곱새의 가격과 양은 어때요?

 

저희는 3명이 방문해서 낙곱새 2인  + 새우 명란 미나리전을 맛봤는데요.

 

낙곱새의 양이 2명이서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었어요. 낙곱새의 가격도 13000원이라서 셋이서 낙곱새에 새우 명란 미나리전까지 먹어서 인당 13000원이 나왔거든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이 가격에 이 정도 푸짐하게 먹고 맛까지 좋으니~~ 전

이제부터는 친구들에게 추천하는 집 되겠습니다.

 

 

4. 낙곱새도 맛있지만 새우명란미나리 전은 꼭 먹어야 한다던데?

 

맞아요. 처음에 피자 비주얼로 등장한 새우명란미나리 전은 꿀 찍어서 먹으라고 꿀까지 나오길래 신박한 조합이구나 생각했었는데~ 먹어보니 대박 맛있었어요! 낙곱새 끓이는 동안~~ 셋이서 흡입했다니깐요. 재방문 때도 또 시킬 생각이에요.

솔직히 셋이 요면~낙곱새 3 + 새우명란미나리전 시켜 먹어도 된답니다! 저희는 다이어트를 하는 1인이 있어서 가능했던 조합이에요! 새우명란미나리 전은 꼭 먹는걸로요^^

 

 

5. 이낙에 산다에는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다고요?

 

네. 매일 신선한 단호박을 직접 갈아서 만드는 수제식혜가 있어요. 당일 만들어서 그런지 아주 맛도 좋으니~단호박식혜까지 꼭 맛보고 오는 걸로 해요!

 

 

6. 이낙에산다는 재방문할 생각이 있는 곳이었나요?

 

고개를 정말 끄덕~끄덕 하고 있어요! 맛있게 끓은 낙곱새 듬뿍 떠서 대접에 콩나물, 부추, 김가루 넣고는 쓱쓱~비벼서 먹었던 그맛을 잊을수가 없어서 재방문생각이 완전 많아요! ㅎㅎ광안리에서 든든한 밥 생각나는 분들은 여기 가보시면 후회 없으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