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해운대에 놀러 온 친구들이 야경명소를 알려달라고 한다면 추천하는 곳은?

 

제 친구들은 수도권이나 충청권에 대부분이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부산에 놀러 오면 제게 해운대 야경 보러 갈만한 곳을 묻곤 하는데요. 그럴 때마다 데리고 가거나, 추천해 주는 곳이 바로 "베이 101"이랍니다.

 

연인이나 남편과 함께 오면, 핑거스앤챗에서 맥주에 대구와 감자튀김 또는 맥주에 농어와 감자튀김을 추천하곤 하고요.

아이들과 저녁 산책을 한다면, 카페 싸이드의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추천해 준답니다.

 

 

2. 베이 101에서 보이는 야경은 어디인가요?

 

베이 101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정면으로 보이는 건 해운대 마린시티 아파트 뷰 그리고 사이드에 광안대교뷰!

밤에 불빛이 찬란하게 들어온 마린시티의 뷰를 바라보고 있으면, 두바이에서 봤던 야경이 생각나기도 한답니다.

부산의 로컬들이 야경 보러 간다면 가장 먼저 추천하는 곳이기도 하고요. 

 

 

3. 베이 101 이용 시에는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베이 101에 주차장이 있어서~ 이곳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단, 최초 1시간 6000원 / 추가 10분당 1000원의 요금이 있어서~대부분은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곤 해요.

 

카페 사이드, 대도식당, 핑거스앤챗, 보리에베이커리, 동백잡화점, 해양레저 등을 이용하시면, 이용금액에 따라서 1~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긴 해요. 저처럼 1시간 정도 머무르면서 카페 사이드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경우에는 이곳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더라고요.  매장 여러 곳을 이용하실 경우에도 최대 4 기간까지만 할인이 가능했어요!

 

 

4. 더베이 101 요트클럽에서 야경 보러 많이 가나요?

 

대부분 마린시티 요트 경기장에서 요트를 많이 타는데~ 이곳 베이 101에도 요트클럽이 있어서 승선이 가능해요.

퍼블릭 요트투어와 프라이빗 요트투어로 나뉘어 있는데, 지금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더라고요.

 

퍼블릭요트투어는 주간 - 대인 20000, 소인 10000  / 선셋 or 야간 - 대인 40000, 소인 30000 / 심야 - 대인 30000 , 소인 20000원이었어요.

 

티켓팅할 때 주차요청을 하면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했고요!

 

 

5. 더베이 101에는 어떤 식당과 시설들이 있나요?

 

1층 - 카페 싸이드 / 핑거스앤챗 / 클럽일공일 /갤러리홀

2층 - 대도식당 /동백잡화점 / 보리에 베이커리 앤 델리

루프탑

 

 

 6. 카페 싸이드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뭔가요?

카페싸이드에서는 사이드 커피, 밀크아이스크림, 밀크 팥빙수가 가장 유명해요.

 

특히 리얼 밀크 아이스크림은~ 한번 먹어본 사람들이라면 다들 인정하는 밀크 아이스크림이고요!

리얼 밀크 아이스크림의 가격은 4000원이고, 콘 또는 컵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그밖에 수제 초콜릿 아이스크림, 콩고물 흑당 아이스크림, 수제 캐러멜 아이스크림은 5000원. 수제 베리 콤포트 아이스크림은 5500원이었어요.

 

 

 

제가 방문 때마다 꼭 먹는 건~바로 이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인데~ 여름철에는 가지고 나오면 바로 녹아버리기 때문에 마린시티뷰에서 사진을 찍으시려면~마음에 준비를 단디하고 나와서 후다닥 찍어야 합니다. 안 그러면 도중에 녹아서 사진이 예쁘지 않게 나올 수 있거든요!

 

국내산 백미와 현미로 만들어 낸 뻥튀기에 순수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얼마나 맛있게요!

 

이건 해운대 주민인 제가 강추하는 곳이니~해운대 야경을 보러 가신다면 꼭 드시고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