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기장 동부산 아웃렛 근처에 외국인들이 추천하는 한옥카페가 있다고?

 

부산에 놀러온 외국인들이 여기는 꼭 가보라고 추천해 준~한옥카페 "더가마"

한국 문화에 진심이 그들이 추천해줘서 역으로 한국사람인 제가 가봤는데~그분들이 추천한 이유가 있었네요!

 

 

주차 : 내비게이션으로 '시랑리 686-3번지'를 찍고 오시면, 그곳에 주차장이 있어요. 더하루펜션과 라메르펜션 사이에 주차장이 있고요. 더가마 주차장이라고 표시되어 있어서 찾기 쉬워요.

(주차장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더가마'가 위치하고 있어요)

 

 

 

2. 기장 한옥카페 '더가마' 의  오픈시간 그리고 노키즈존.

 

11:00 ~20:00 까지 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고, 공휴일은 정상영업을 하고 있어요.

공휴일로 인한 월요일 정상영업시에는 화요일 대체 휴무라고 하니 미리 체크하고 방문하세요.

기장 동부산롯데몰, 기장 용궁사, 해운대 송정해수욕장, 동부산 이케아, 부산 롯데월드에 놀러 오셨다면, 꼭 한 번쯤 와봐야 할 카페로 추천합니다.

 

오래된 기물이 많고, 위험한 공간도 있기 때문에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니, 2세 ~10세 아이들은 방문이 불가하니 이점은 꼭 알고 가시길 바래요. 반려동물은 케이지나 이동 가방 안에 있는 경우에 한하여 실외존은 가능하답니다.

 

 

3. 실내와 실외공간에 모두 테이블이 있어서 이용가능(힐링존은 실외인듯!)

 

실내에는 주로 좌식 테이블이 많은 편이고, 식탁도 있으니 편한 곳에 앉으시면 되지만..

보통 일찍 도착한 분들이 실외 자리를 먼저 선점하시더라고요.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실내를 선호했지만, 곧 실외자리가 핫플이 될 거랍니다. 안쪽으로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어 보이니,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시면 그 공간도 이용가능 하실듯해요.

 

 

4. 박물관인 듯~전통카페인 듯~분위기가 좋은 곳

 

조선 초기 덤벙 다완, 1800년대의 작품들, 1700년대 청화백자 등 매우 귀해 보이는 찻잔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그러한 이유로 노키즈존으로 만든 거 같기도 하고요. 저 또한 외국인에게 들어보고 방문한 카페인데, 제가 방문했던 날에도 외국인 분들이 두 팀이나 계셔서 놀랐네요.

 

 

5. 품종 고유 찻잎으로 우려낸 프리미엄 티부터~차를 기본으로 하여 만든 에이드, 음료, 칵테일등을 판매.

 

그리고 그에 어울리는 한국식 디저트가 꽤 많아서~이곳을 사람들이 사랑하는가 봅니다. 커피를 선호하고 차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커피도 있으니, 커피 드시러 오셔도 됨을 알려드려요.

 

 

6. 분위기와 맛을 다 잡은 곳!

 

더가마에서는 백 년이 넘은 찻잔과 차받침에 차를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젤라또티세트와 유기농 비건스콘, 티세트 3번이었는데요~ 정말 돈이 안 아까운 찻집이었습니다. 대익보이숙차도 훌륭했지만, 달지 않은 비건스콘과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정말 최고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