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부산 송정해수욕장 해변열차를 볼 수 있는 대독장 파도꼬막

 
부산 대독장하면 이미 김치찌개로 매우 유명하죠. 대독장에서 만든 두 번째 브랜드~대독장 파도꼬막이 부산 송정해수욕장에 문을 열었어요. 통창으로 보이는 송정해수욕장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고~매시간 지나가는 부산해변열차를 볼 수 있는 곳이라서 방문하고는 심쿵했던 곳이랍니다.
 

 

2. 대독장 파도꼬막의 대표메뉴는요?

 
한우육전 꼬막대판 35000, 파도 꼬막대판 36000이 대표메뉴예요. 한우육전 꼬막대판은 꼬막볶음밥+ 꼬막무침+ 한우육전이 한판에 나오고요. 파도 꼬막대판은 꼬막볶음밥 + 꼬막무침이 한판에 나오는데~ 아무래도 꼬막무침이 더 많이 나오는 게 파도 꼬막대판이라서 가격이 천 원 더 비싼 거 같아요. 
 

 

3. 대독장 파도꼬막 한판은 양이 어느 정도였어요?

 
대독장 파도꼬막 한판은 성인남녀 둘이서 먹었을 때, 아주 배부르게 먹고서도 조금 남겼어요. 몸에 좋은 꼬막을 남기고 오려니 발길이 잘 떨어지지 않았다죠! 메뉴판에는 2~3인용이라고 되어있어요. 여성 3명이 방문해서 먹으면 적당히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양이고요. 남성분들은 2분 이서도 거뜬하게 먹을 수 있다고 봅니다!
2인이 방문하는데 35000원이 부담될 수도 있죠? 그럴 땐 꼬막 1인 정식을 주문하시면 될듯해요! 반찬과 꼬막무침, 볶음밥이 반찬과 함께 제공되는데, 점심으로 먹기에는 부담 없는 가격이 될 것 같아요.
 
 

 

4. 대독장 파도꼬막 맛은 어때요?

 
이전에 일광에 있는 올바릇식당에서 두 시간을 웨이팅하고 먹었던 꼬막한판하고 크게 다르지 않은 맛이었어요. 그때도 두시간을 기다리면서는 못 먹어도 웨이팅 없을 때는 올 정도의 맛이라고 생각했었는데~이곳은 아직 송정 신상맛집이라서 웨이팅은 없었거든요. 웨이팅 없다면 두 번 세 번 방문가능한 곳이라고 생각하는 맛이었어요. 전 육전까지 있는 조합이 좋아서~육전까지 함께 있는 한우육전 꼬막대판을 추천드려요.
 
 
 
 

 

5. 메인메뉴 말고 반찬들은 어때요?

 
대독장 파도꼬막은 신상 식당이라서 그런지, 반찬 하나하나가 매우 신선하고 정갈했어요.
특히나, 간장게장이 맛있어서~게장살 골라내고 깻잎에 볶음밥과 꼬막무침 올려서 싸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꼬막뿐 아니라 간장게장도 맛집이에요! 그리고~구운 마늘을 내어주셨는데~이것도 인기반찬 될 것 같은 예감 100%입니다.
 

 

6. 가족, 친구 모임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신데, 아이와 동반하니 의자부터 아이 미역국까지 살뜰하게 챙겨주시는 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규모도 큰 편이고 단체가 앉을 수 있는 넓은 자리도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