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부산 청사포 다릿돌전망대 조개구이집이 많다던데, 추천해 주실래요?

 

부산 해운대 놀러 오신 분들이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로 산책 많이 오시죠? 다릿돌 전망대 쪽으로 가다 보면 조개구이집이 참 많이 보이는데요. 그중에 제가 방문했던 해림이네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았고 조개구이를 주문하니, 해물파전도 나와서, 마지막에 라면으로 마무리하니 든든했거든요.

 

 

2. 해림이네 조개구이 가격은 어때요?

 

조개구이 소 - 40000 / 중-50000 / 대-60000

조개구이는 구워두면 양이 얼마 안 되기 때문에, 저희는 2인 방문이었지만 중자 (50000)로 주문했어요.

둘이 먹기에는 괜찮은 양이었답니다.

 

그밖에 장어구이, 새우구이, 우럭구이, 전복구이, 회, 아나고회, 해산물 모둠도 있어요!

 

 

3. 해물파전이 무료로 제공된다고요?

 

네. 맞아요. 아주 바삭하게 구워진 해물파전이 조개구이가 나오기 전에 무료로 제공되었어요. 그래서 조개구이 나오기 전에

둘이서 아주 맛있게 먹었죠. 더 먹고 싶다고요? ㅎㅎ 그럼 한 장에 만원에 주문이 가능해요. 

 

 

4. 해림이네에서는 청사포 바다뷰가 잘 보이나요?

 

네. 1층, 2층, 3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부터 이미 바다가 코앞이에요! 저희는 2층의 바다뷰 쪽에 앉았는데, 여기서는 앞으로는 청사포 바다가 보이고 뒤로는 해변열차 지나가는 게 보여서~ 분위기가 엄청 좋았답니다. 그냥 조개 구워 먹으면서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고요!

 

 

 

5. 해림이네는 조개구이를 직원분이 구워주시나요?

 

아니요. 해림이네는 조개구이를 맛있게 먹는 법을 간단히 설명해 주세요. 저도 구워주는 곳을 자주 갔었는데, 생각보다 굽는 게 많이 어렵지 않아서~태워 먹거나 하진 않았어요!  금손인 남편이 잘 구워주고 맛있게 제조해 줘서 맛있게 먹고 온 곳이랍니다.

 

 

6. 조개의 신선도는 어때요?

 

해림이네~6시 내 고향에도 나온 맛집인데~ 당연히 신선했어요! 그건 걱정하지 않고 방문하셔도 될듯해요! 키조개도 3개나 왕 큰 걸로 나오고~전복 한 마리~새우 3마리~그리고 가리비가 많이 나왔어요. 저렴한 조개는 없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