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부산 청사포에 특별한 샤브샤브집이 있다던데?

네. 부산 해운대 청사포에 오시면~아주 특별한 샤브샤브집이 있어요. 해운대 미포에서 청사포 쪽으로 해변열차나 스카이캡슐 타고 오셔서 점심식사나 저녁식사를 많이들 하시는데요. 제가 오늘은 특별한 샤브샤브집 추천드릴게요. 건강하고 깔끔하고 맛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우봉 샤브"입니다.
 

 

2. 청사포 우봉 샤브는 왜 유명해졌을까요?

 
매우 특별한 냄비에 샤브샤브를 끓여주는 곳으로 유명해졌어요. 처음에 나무와 종이로 된 그릇을 인덕션 위에 올리고 부글부글 끓여 먹길래~이래도 되는 건가 싶었는데요! 그 종이 그릇 안에는 열선이 들어있어서~타지 않고 냄비와 같은 역할을 해주더라고요. 발명한 분이 뉘신지~~ 정말 기발한 생각을 하셨더라고요!
 

 

3. 우봉 샤브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한우 차돌박이 샤브샤브는 1인 19000 / 한우 1++ 채끝등심 샤브샤브는 1인 28000 / 한우 1++부채살 샤브샤브는 1인 28000원이에요. 기본 제공되는 야채 외에 추가도 가능한데~ 추가시 버섯 야채모둠은 3000 / 5000, 양배추채는 2000 , 사누끼 우동사리 2000 추가요금이 있어요!
 

 

4. 종이에 육수를 콸콸콸~넣어서 부글부글 끓여먹는 재미가 있어요.

 
너무 신박하기 때문에~오신분들이 모두들 부글부글 끓이는 동안 동영상을 찍고 계시더라고요. 대박~대박~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리시는 걸 볼 수 있었죠! ㅎㅎ인스타용 사진도 찍어야하고~블로그 포스팅용 사진도 찍어야 하고~바쁘더라고요!
 

 

5. 얼큰한 샤브샤브는 없나요?

 
보통의 육수가 나오지만, 매운 고추를 함께 내어주시기 때문에~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은 분들도 오셔서 고추를 넣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저희도 처음에는 구수한 맛으로 먹다가 중간에 고추를 넣어서 얼큰하게 먹었거든요!
 

 

6. 고기와 야채를 다 건저먹은 다음은 죽 말고 또 특별한 게 있다던데?

 
네~죽 또는 카레우동을 선택할 수 있어요. 이미 이곳에 다녀오신 분들이 여긴 죽 말고 카레우동을 꼬옥 먹어봐야 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길래~ 카레우동으로 먹어봤는데요. 처음에는 묽은 카레의 느낌이라서 이대로 먹어도 괜찮을까 싶었죠.
하지만 끓이면 끓일수록 걸쭉해지면서 점점 맛있게 변하더라고요. 한번 먹어볼만하다에 한표요! 매우 특색 있으니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