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에는 겹벚꽃 명소가 두 곳 있어요.한 곳은 부산 민주공원이고 또 다른 한 곳은 유엔기념공원입니다. 활짝 만개했다는 소식을 듣고서는 4월 18일에 다녀왔는데요. 정말로 활짝 핀 상태네요. 다음주정도 까지는 예쁜 겹벚꽃을 볼 수있을 것 같아요. 겹벚꽃 명소에서 가까운 주차정 정보도 알려드릴게요. 유엔기념공원 실시보기로 겹벚꽃 상태확인도 가능하니, 출발전에 확인하고 가세요!

 

 

 

유엔기념공원

 

유엔기념공원은 세계 유일의 유엔기념묘지이자 성지예요. 유엔기념공원에는 총 13개국 2,300명이 안장되어 있는 곳이고요. 이곳을 방문하신 참배객 여러분에게는 오늘 우리가 향유하고 있는 자유와 평화가 이분들의 희생 덕분임을 깨닫고, 겹벚꽃을 관람할 때도 경건한 분위기 속에, 조용하게 대화하면서 즐기셨으면 해요.

 

입장료 : 무료 (365일 개방) / 동절기 10월 ~ 4월 :  9시 ~ 17시 / 하절기 5월 ~ 9월 : 9시 ~ 18시

 

유엔기념공원 주요행사

 

유엔기 게양식 : 매일 오전 10시

유엔기 하강식 : 매일 오후 4시

 

 

 

유엔기념공원 겹벚꽃 명소 찾아가기

 

1. 유엔기념공원의 정문으로 들어가면 추모관이 나와요.

2. 추모관에서부터 도보로 3분 정도 걸어가면 "도은토 수로"가 나오고요.

3. 도은토 수로 근처에도 겹벚꽃이 많이 피어있지만, 사진찍기 더 좋은곳은 "유엔군 전몰장병 추모명비" 근처였어요.

 

※ 상징구역, 주묘역, 참전용사묘역 쪽은 관리하시는 분들이 조용히 해달라고 계속 말씀하고 다니셔서, 저희도 바로 내려왔어요. 아무래도 유엔기념묘지는 참배를 하는 곳인 만큼 주의가 필요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