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달에 오사카 여행 준비를 하다가 보게 된 톡파원 25시 일본 편의점 투어 편!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유재윤 톡파원이 일본의 3개 편의점에서 핫한 간식거리를 공개해 줬는데요. 저도 이번에 가서 꼭 먹고 오려고 정리하게 되었어요. 우리 일본 가면 편의점 간식투어 좀 해보고 오자고요^^

 

1. 로손 편의점(Lawson)

 

일본 로손 편의점은 디저트류가 강자라고 하는데요. 꼭 먹어봐야할 메뉴는 첫 번째는 브륄레입니다. 화면에 너무 환하게 잡혀서 잘 보이지는 않는데, 저 모양을 꼭 찾아보려고요! 두 번째는 모치 푸요입니다. 가격은 한화로 약 1,100원이라고 해요. 10개도 먹을 수 있는 맛이라니, 1인 1모치푸요하고 오는걸로요!

 

 

2. 세븐일레븐

 

첫번째 소개해준 건 바로 냉동 과일이 들어있는 컵(스무디)이었는데요. 이걸 옆에 있는 기계에 넣어주면 갈아져서 맛있는 스무디로 완성되네요! 맛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 그리고 스무디로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단맛이 강하기보다는 과일맛이 나서 건강하게도 먹을 수 있겠어요!

 

두 번째는 바로 냉동 마르게리타피자! 냉동 피자가 유명해진 이유는, 피자의 고향 이탈리아 사람들도 이 피자를 먹어봤을 때 냉동피자인지 방금 만든 피자인지 구분을 못했다고 하니!!! 얼마나 맛있는지 더더더~궁금해지더라고요! 오븐에 돌리지 않고, 전자레인지에만 돌려서 찐 맛이라니 너무 궁금해요!

 

 

3. 패밀리마트

 

마지막은 패밀리마트에서 꼭 먹어야한다는 바로 투명 푸딩입니다!! 요즘 일본에서 구하기 힘든 sns 핫템이라던데, 유재윤 톡파원도 구했으니, 우리도 꼭 돌아다녀서 구해보는걸로요! 톡파원에게 어떤 맛이냐고 물어보니~ 자꾸만 푸딩 식감이라고..ㅎㅎ 캐러멜향이라는 말과 함께 맛있다는 이야기만^^ ㅎㅎ 맛표현이 두리뭉실해서 더더~맛보고 싶지 모예요!!

 

일본의 편의점 3곳을 돌면서, 지금 소개해드린 디저트는 꼬옥 먹어보고 올게요!! 먹고 오면~진실한 후기도 남길 테니, 쫌만 기다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