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교토역으로 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제가 찾은 총 4가지 방법은 특급 열차, 리무진 버스, 렌터카 일반 전철로 가기입니다. 각자에게 맞는 비용과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요금과 시간을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저는 비용은 조금 비싸지만, 간사이 리무진 버스로 한번에 편하게 가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1. 특급 열차 (JR 간사이 공항선과 하루카 특급)

 

시간: 1시간 17

 

가격: 3,440

 

이동 방법: 간사이 공항에서 JR 간사이 공항선을 타고 오사카 방면으로 이동한 후, JR 하루카 특급을 타고 교토로 갈 수 있어요.(간사이공항 - 덴노지 -오사카역-신오사카 - 교토역)

하루카 특급은 편안하고 빠른 방법으로, 좌석 예약도 가능합니다. 장애인 편의 시설도 있어요.

 

 

2. 리무진 버스

 

시간: 1시간 30~ 2시간 소요됨

 

가격: 편도 2,800/ 왕복 5,100(, 승차일로부터 14일간 유효함)

 

이동 방법: 간사이 공항에서 교토행 리무진 버스를 타면 교토역까지 바로 이동 가능해요. 버스는 짐이 많은 경우 편리하는 평가를 많이해요. 중간 정차 없이 목적지로 바로 갈 수 있어서 좋고요. (간사이공항 - 히네노 역 - 이즈미후추 역 - 덴노지 - 오사카 역 - 신 오사카 - 교토역)

 

 

3. 렌터카

 

시간: 1시간 30(교통 상황에 따라 다를수 있어요.)

 

가격: 하루 렌터카 비용과 주유비, 고속도로 통행료 등이 추가됩니다. 보험료도 포함시키셔서, 가입은 꼭 하셔야하고요.

 

이동 방법: 간사이 공항에서 렌터카를 빌려 교토까지 직접 운전할 수 있어요. 렌터카는 자유롭게 경로를 설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교통 혼잡이나 주차 문제를 고려해야 하고요.

 

*국제운전면허증, 여권, 신용카드가 준비되어 있어야 하며,, 일본 운전은 왼쪽에서 하므로, 이에 익숙하지 않은 분이라면 다시 한번 생각을 해보시는 게 좋아요. 물론, 보험료 부분도 생각하셔야 하고요..

 

4. 간사이 공항에서 교토로 가는 일반 전철

 

시간: 2시간

 

가격: 1,840(좌석 예약 없음)

 

이동 방법: JR 간사이 공항선에서 난카이 특급을 이용하여 난카이난바로 이동(5개 정류장) / 난카이난바에서 도보로 5분 이동 / 난바에서 미도스지선 타고 신오사카까지 이동(7개 정류장) / 도보로 6분 이동 / 도카이도 산요본선 타고 야스에서 교토역까지 이동 (2개 정류장)

 

※ 간사이 공항에서 기타하마 호텔 찾아가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