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의 첫 자동차는 모닝이었고, 두 번째 자동차는 쏘렌토 R이었어요. 그래서 기아서비스센터를 많이 이용하고는 했는데, 그때 그 시절에는 기아오토큐 서비스 없이, 무모하게 일단 가서 많이 기다리곤 했네요. 하지만 우리의 시간은 너무 소중하잖아요. 방문하시기 전에 기아오토큐 가입하셔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근처에 있는 기아오토큐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기아오토큐

 

기아의 공식 서비스 브랜드  Auto Q는 전국에 18개의 직영 센터와 800여개의 서비스 협력사로 구성되어 있어요. 내 근처에 있는 기아 서비스센터가 직영인지, 서비스 협력사인지 구분하는 방법은 간판에 KIA 만 쓰여 있으면 직영이고요.  (협력사명 : ○○ ‘서비스’ (종합서비스), ○○ ‘점’ (전문서비스))가 쓰여있으면 서비스 협력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아오토큐는 기아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졌고, 또한 노력하고 있다고 해요.

 

 

기아오토큐 타이어교환, 엔진오일 관리 예약없이 방문 시 시간소요

 

기존에 제가 거주했던 지역이 대전, 광주, 영광이었는데요. 기아오토큐 예약 없이 방문하면 지점에 따라 다르지만, 바로 된 곳도 있었고, 당일에 불가하다고 하여 다음날 재방문한 곳도 있었고, 한 시간쯤 기다리니 바로 해주신 곳도 있었어요. 지점마다 모두 다르지만, 이제는 저도 꼭 기아오토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고 있어요. 대도시일수록 당일에 어려운 경우가 많았거든요.

 

 

 

기아오토큐 가입하는 방법

 

기아오토큐 가입은, 아래 포스팅에 따로 자세히 적어두었습니다. 모두 다 천천히 따라하실수 있도록, 단계별로 작성을 해두셨어요. 그대로 따라 하시면 누구나 5분 안에 가능합니다. 꼭 가입하시고, 방문하시기 전에 예약하고 가세요! 

 

 

 

 

기아오토큐 서비스센터 검색하기

 

일단, 내가 있는 지역의 기아오토큐 서비스센터를 먼저 찾아야겠죠? 그래야 내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차량관리가 가능하니깐요. 지역, 키워드, 조건 중에 한가지를 입력하여 오토큐 서비스 센터를 찾으시면 됩니다. 가까운곳에서 차량 관리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