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 동부산 롯데아울렛, 동부산 이케아, 동부산 롯데월드 근처에서 밥다운 밥집을 찾아서 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물론 미식일상이나 롯데아울렛 안에도 식사를 할 공간이 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변지역에서 식사할 곳을 찾곤 해요. 든든하게 밥 먹기 좋았던 "송정돌판낙지볶음" 집입니다.

 

송정돌판 낙지볶음

 

메뉴는 정말 간단해요. 돌판낙지볶음이 전부 인 곳이에요. 1인당 11,000원 이면서 최소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네요. 공깃밥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 하고요. 맵기는 보통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저희는 두 명이 방문해서 돌판낙지볶음을 2인분 주문했고요. 맵기는 약간 매운맛으로 선택했어요. 약간 매운맛은 신라면보다는 덜 매운 정도였으니 참고하세요. 

 

 

밑반찬, 비빔밥

 

메뉴도 단일 메뉴였는데, 반찬도 딱 있을 것만 있네요. 들어가자마자 정말 빠르게 밑반찬이 준비되어 나왔고요. 나중에 밥에 나물, 김가루, 참기름 넣어서 비벼 먹으라고, 비벼서 먹을 수 있는 것 위주로 반찬이 준비되어 있어요!  일인당 만천 원에 먹을 수 있으니, 이 정도면 가성비 면에서도 충분한 거 같아요!

 

 

내외부 인테리어

 

송정돌판낙지볶음은 밖에 커다란 입간판을 가져다주셔서, 차로 지나가면서도 바로 보이네요. 실내도 딱 식당 같은 깔끔한 분위기예요. 인테리어는 평범하고, 그보다 돌판에 뜨겁게 나오는 돌판낙지볶음에 더 힘을 실은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테이블도 꽤 많은 편이라서, 단체분들 예약도 가능하겠어요.

 

 

 

송정돌판 낙지볶음 맛

 

일단, 돌판에 뜨겁게 낙지볶음이 나와서 비주얼부터 군침이 돌고요.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등장해서~마구 비벼주시네요.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다는 게 단점..ㅎㅎ 거기에 콩나물 한 접시 넣어서 한번 더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요. 약간 매운맛으로 먹으니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어서 둘이서 참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점심시간에 든든하게 밥을 먹으니, 더 만족스러웠고요. 처음에는 깻잎에 싸서 쌈으로 먹다가, 나중에는 우동사리 추가해서 또 먹어주고, 라스트로 비빔밥까지 먹으니 완벽하더라고요. 재방문 생각 있는 곳입니다.

 

 

※ 동부산에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가 있다는거 알고계세요? 디저트도 넘 맛있어서 제가 두번이나 방문한 곳이예요! 

 

 

 

 

※ 동부산에 고기도 구워먹을수 있는 샤브샤브집이 있어요. 여기 뷔페도 잘 되어 있으면서 규모도 넓어서 제 친구들 모임장소로 이용하는 곳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