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에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실내 아쿠아틱쇼가 있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이 쇼를 볼수 있는 장소와 시간 알려드릴게요.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는곳은 가장 아래에 남겨두었습니다. 

 

 

기네스북이란?

 

기네스북의 정식 명칭은 "기네스 세계 기록" (Guinness World Records)입니다.

전 세계에서 이뤄진 다양한 기록들을 모아놓은 책입니다. 이 책은 처음에 영국의 기네스 맥주 회사가 후원하여 1955년에 발간되었으며, 이후 매년 발간되어 왔습니다.

 

기네스북은 가장 크거나, 가장 빠르거나, 가장 오래된 것처럼 세계 각지에서 일어난 각종 놀라운 기록들을 인정하고 등록하는 것으로 이미 유명하죠.

 

기네스북에는 스포츠, 과학, 예술 등 여러 분야에서 사람과 동물의 경이로운 업적들이 담겨 있으며, 종종 도전자가 직접 신청하거나 기네스북 측에서 조사하여 기록이 등록되기도 합니다.

 

오늘날 기네스북은 단순히 기록을 모아놓은 책을 넘어,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이벤트로 확장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어요. 

 

부산에 기네스북에 등재된 곳이 있어요! 그곳을 알려드릴게요! 부산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쇼핑도 하고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실내 아쿠아틱쇼도 보고 가세요!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최대 실내 아쿠아틱쇼

 

바닥에서부터 천장까지 18.2m 높이 규모로 펼쳐지는 분수쇼입니다. 

음악에 맞추어 물줄기를 분사해서 다양한 조명과 그래픽의 화려한 분수쇼를 관람할 수 있죠. 관람료는 무료입니다.

 

아쿠아틱쇼 장소 : 광복점 아쿠아몰 

아쿠아틱쇼 공연시간 : 11시 ~ 영업종료 시까지 매시간 정각에 공연 예정이고, 변경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