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 광안리에 상륙한 미루꾸 커피에 오픈하자마자 다녀왔어요! 50만 잔이나 팔렸다는 미루꾸커피만의 플랫슈패너가 궁금한 분들은 빨리 와보세요! 이미 소문났는지~평일 오후에도 사람들이 꽤 있어요!

 

미루꾸 커피 - 광안리

 

미루꾸 커피 광안리점

 

🏡위치 : 부산 수영구 민락로 17 / 광안역 1번 출구에서 991m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라스트오더 21:30

 

☎ 연락처 : 0507-1354-5845

 

⛲기타 : 반려동물동반가능 / 주차장 별도로 없음. 근처 유료 주차장 이용해야함.

 

 

미루꾸커피 메뉴

 

에스프레소 / 너티프레소 / 아메리카노 / 플랫화이트 / 라떼 / 미루꾸커피

 

플랫슈페너 / 플랫너티 / 플랫그레이 / 플랫바닐라 /플랫코코

 

유기농 청귤 /유기농 자몽청 / 오트 쉐이크 / 오트 쇼콜라 쉐이크 / 썸머 요거트

 

미꾸루의  "플랫슈페너" 는 50만잔이나 판매되었다는 커피예요! 

 

미꾸루의 원두는 총 4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시그니처 버드블루, 무드비치 오렌지, 포레스트 민트 디카페인, 브루잉커피 스페셜티 이렇게요! 

 

 

미루꾸커피 분위기

 

요즘 핫한 광안리 민락동 골목길에 위치한 미루꾸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예요.

 

처음에 지나가면서 우연히 발견했는데, 블루보틀이랑 너무 비슷해서~ 블루보틀 생기는 줄 알았지모예요!

아직은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완전히 정돈된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실외에는 아직 인테리어 하는 모습도 조금은 보이네요. 실내는 신상냄새가 가득하고요! (새 거 냄새 ㅎㅎ)

 

벌써 사람들에게 소문이 났는지, 평일 오후 시간대여도 사람이 꽤 많은 편이네요.

 

미루꾸 굿즈도 판매 중이었어요. 모자, 텀블러, 볼펜, 노트, 컵, 원두 구매가능해요.

 

 

 

미루꾸커피 맛

 

미루커피에서는 시그니처인 플랫슈페너나 미루꾸 커피를 마셔야 하지만, 전 카페라떼 덕후인지라 카페라떼의 맛을 봤는데요. 여기 우유가 부드럽고 맛있는지 카페라떼도 과한 쓴맛 없이 부드러운 맛이네요.

 

친구는 커피를 못 마시기 때문에, 망고피치라떼로 주문했어요. 망고피치라떼는 망고와 복숭아 베이스에 코코넛 젤리를 넣어서 만든 망고피치 우유예요. 기본적으로 우유가 맛있어서 친구가 달콤하게 맛있게 먹었다고 이야기 해주더라고요. 또먹을 의향 있는 맛이라고도 전해달래요.

 

라떼 5500원, 망고피치라떼 5500원으로 가격은 광안리 바닷가에 있는 곳이랑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될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