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에서 워크숍이 있어서, 들렸다가 급하게 예약하고 찾게된 대구 한옥호텔 JB호텔후기입니다. 급하게 예약했지만, 생각보다 가격적인면에서도 시설적인면에서도 만족도가 높았던 편이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한옥호텔이어서 온돌룸이 묵었고요. 가족끼리 오신분들도 많은 그런 호텔이었어요. 

 

대구 한옥호텔 - JB 호텔

 

1. 주차장이 넓어서, 늦은 체크인임에도 불구하고 주차가 편리했고요! 호텔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한 편입니다.

2. 지하 1층 ~9층까지 되어있는데, 1층에는 한옥호텔 카페와 사우나가 있고요~ 9층에는 조식뷔페 '소담'이 있어요.

3.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있어요. 체크인 하는곳은 본관 1층입니다.

4. 한옥 온돌룸으로 혼자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2인도 가능하고 4인까지 가능한 온돌룸도 있어요!)

 

 

 

 

전기차 충전 가능

 

전기차를 가지고 오시는분들은 숙박하시면서, 전기차 충전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차공간도 여유로운 편이었고요.

 

 

 

 

 

 

 

한옥베드룸

 

객실크기 : 43㎡ / 베드타입 : Double

기준인원 : 2 / 최대인원 : 2

 

두명이 사용하기에는 꽤 여유로운 편이었고요. 타올과 침구류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세면도구도 기본으로 있고, 전기포트와 드라이기도 있어요!

 

가장 만족스러웠던건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가 방에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욕실과 화장실

 

욕실화 화장실은 함께 붙어있는 구조고요. 

칫솔을 비롯해서 샤워용품은 일회용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드라이기도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겨갈 용품은 없었어요.

 

 

조식당 - 뷔페 소담

 

아침식사는 포함된 상태에서 와서, 일찍 이용을 했었는데요. 그 시간에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은데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국, 밥, 스크램블, 시리얼, 빵, 음료 등등 있었기 때문이죠! 가격대비 이정도 맛이면 재방문때도 다시 이용할 생각이 있어요!

 

조식당 이용요금 - 대인 7천원 / 소인 5천원

조식당 이용시간 - 아침 7시 ~ 9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