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안리 어방축제가 2024년 5월 10일 ~5월 12일까지 3일에 걸쳐서 진행 중이에요. 5월 10일 광안리 어방축제의 생생한 현장에 다녀왔어요! 그곳의 한낮 분위기와 감성을 보여드릴게요! 글 가장 아랫부분에 이번 광안리 어방축제 기간 동안 할인하는 식당의 쿠폰도 남겨두었어요!

 

광안리 어방축제

 

제 22회 광안리 어방축제는 친환경 + 야간형 콘텐츠로 한층 젊어진 축제의 장이라고 불리네요! 광안리 해변과 수영사적공원에서 전국 유일 전통어촌의 민속문화를 소재로 한 축제인데요. 3일 동안의 행사기간 동안에 맨손으로 활어 잡기, 어촌 문화 체험, 드론쇼, EDM파티, 좀비체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젊음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오늘내일 서둘러 출발하세요!

 

 

광안리 포차 

 

광안리 포차는 밤 뿐만 아니라, 낮부터 화려함을 자랑했어요! 낮에도 파전에 막걸리 등등을 드시는 분들도 참 많았고요. 그리고 진짜 좋은 건,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에요! 어방포차 기준으로 돼지편육 15000원 가오리무침 13,000원 해물부추전 10,000원 소떡 소떡 3,000원  막걸리 3,000원 떡볶이 5,000원 정도더라고요! 가격 너무 괜찮죠?

 

 

 

 

광안리 프리마켓 존

 

광안리 해수욕장을 쭉 따라서 도로변 바로 옆에는 프리마켓 존도 형성이 되어있어요. 수제로 만든 은제품, 가방, 머리핀, 등등 많은 구경거리가 있으니 이곳에서의 구경도 필수입니다.

 

 

주변식당 할인쿠폰 확인필수

 

광안리 어방축제 기간동안, 식당마다 음료수 제공 쿠폰이라든지, 5% ~ 30% 까지 할인혜택을 하는 식당이 있어요. 주변에서 식당 찾으신다면, 먼저 할인되는지 확인하셔서 쿠폰북 다운로드하여 가세요!

 

어방축제가격할인행사쿠폰북.pdf
0.88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