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으로 5월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꼭 방문해봐야 할 곳 "남천녹차팥빙수" 소개해드릴게요. 4월 마지막주에 방문해서 직접 사진 찍어 왔어요. 남천녹차팥빙수는 지금 등나무꽃이 60~70% 정도 개화해서, 사진 찍기 딱 좋은 상태입니다. 남천녹차팥빙수는 등나무꽃이 없는 겨울철에도 인기가 많은 곳으로 달지 않고 담백한 팥빙수를 4000원에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남천녹차팥빙수

 

위치 : 부산 수영구 수영로 394번길 2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락처 : 051-625-5544

주차 : 매장 바로 앞 주차장 있음(오픈런해야만 주차 가능했어요) / 수영구청 주차장 이용 시 - 도보로 10분 걸려요.(주말은 2시간 무료 가능해요)

기타 : tv에 매우 많이 방영되었음.(생방송 오늘 저녁, 생방송투데이, 생활의 달인 등)

 

 

남천녹차팥빙수 메뉴

 

팥빙수 4000 / 단팥죽 4000 / 핫 아메리카노 20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3000 / 식혜 3000

상투과자 4000 / 경주빵 6000

 

팥빙수와 단팥죽의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죠? 정말 예전에 먹던 팥빙수 맛이라서 요즘 빙수보다 속에 부담이 없고 한 그릇 뚝딱 먹게 되더라고요! 1인 1빙수 가능한 곳!

 

 

 

 

 

 

 

등나무꽃 알아보기

 

등나무꽃은 4월 중순부터 개화를 시작해 5월 초까지 땅과 하늘 사이에 보랏빛세상을 만들어주는 꽃이에요. 여름 뙤약볕 아래에서 그늘을 만들기 위해서 심던 장미목 콩과의 낙엽덩굴식물이고요. 남천녹차팥빙수에 오시면 20년 전통의 등나무를 만날 수 있어요!

 

 

남천녹차팥빙수 분위기

 

출입구가 여러 곳이라서 아무 곳이나 들어가면 모두 이어지는 신비한 곳이에요! 분위기는 동남아의 어느 숲에 온 거 같은 분위기고요! 부산에 거주하는 어르신들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고, 관광객들도 진짜 많이 찾아오는 곳이에요! 가격이 착해서, 부담 없이 오셔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기 좋은 곳이고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오픈런 아니면 주차하기 힘들었어요. 바로 앞에 주차하실생각이 시라면 오픈전에 오시고요! 남천동 오셨으면, 녹차 팥빙수 드시고 빵천동 투어도 꼭 하고 가세요! 주변에 맛있는 빵집이 너무 많아요!

 

 

 

※ 광안리에서 신나게 놀거리를 찾으신다고요? 만원의 행복이 가능한 곳 알려드릴게요! 광안대교뷰가 보이는 이곳에서 펌프까지 폴짝폴짝 뛰고 나면~스트레스 해소가 팡팡 되더라고요!

 

 

 

※ 광안리에서, 여자 친구 취향 맞춰서 아기자기한 소품도 구경하고, 만원의 행복 꽃다발도 선물가능한 곳 있어요!

 

 

 

※ 빵순이라면, 여기는 꼭 가봐야지!! 에그타르트에 진심인 카페가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