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갤럭시 S24의 새로운 기능인 "서클투서치" 사용하는 방법 궁금하시죠? 그대로만 따라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다 어렵지만, 알고 나면 쉬운 그런 기능 중에 하나예요! 사진 찍는 법만큼이나 간단하니, 차근차근 배워보자고요^^

 

 

갤러리 -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 열기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으면 갤러리에 남죠. 그 갤러리에 일단 들어갑니다. 검색이 필요한 사진을 찾아요.

 

저는 오늘 산에 올라가서 찍은 꽃이 어떤꽃인지 궁금해서 그 사진을 이용해 보았어요.

 

 

홈화면 길게 누르기

 

사진 가장 아랫부분에 가운데 정사각형 모양 찾으셨나요?

이게 바로 홈버튼 입니다.(제 손가락이 있는 그 부분) 그걸 "2초 정도 길게" 눌러 줍니다.

 

그러면 화면이 위처럼 하늘색 비슷하게 바뀝니다.

 

 

동그라미 치기

 

하늘색으로 바뀐다는건 이때 찾을 이미지를 선택하라는 의미입니다.

 

하늘색으로 바뀐화면에 터치펜을 이용하거나, 또는 손가락을 이용해서 동그라미를 그립니다.

 

구글에서 찾기 완료

 

 

구글에서 비슷한 꽃이 찾아졌습니다.

 

제가 오늘 산에서 찍어온 꽃은 매화꽃이라고 바로 알려주네요. 예전에는 궁금했던걸 모르고 넘어가는 일이 많았지만, 이제는 바로바로 찾아볼 수 있는 편한 세상이 되었네요! 찾아보는 법도 한번 배우면, 아주 쉽기 때문에 까먹는 일도 없으니 몇 번 사용해서 익숙해져 보세요!

 

뉴스, 포스팅에서도 활용가능

 

마지막으로, 그렇다면 이 기능이 갤러리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냐고요? 아니에요. 인터넷상에서 뉴스나 포스팅을 보다가 궁금한 게 생기면 똑같이 홈화면을 길게 눌러주고, 하늘색으로 색이 바뀌는 걸 확인하신 다음에, 동그라미를 그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