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스타벅스 블랙핑크 MD 출시

 블랙핑크 95000원 텀블러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해운대의 스타벅스를 여러 곳 방문해 봤어요.

가격이 가격이~저리도 비싼데 저걸 과연 누가 살까? 싶었는데~3곳을 방문해 봤지만 그 어디에서도 MD상품은 찾아볼 수가 없었답니다. 이미 모두 솔드아웃상태였고, 재입고 예정도 없음을 알려주시네요.

2. 블랙핑크 덕후를 위해 준비했어요.

 

함께 오지 못한 딸에게 블랙핑크 카드에 충전을 해서 선물로 주었답니다. 그녀는 받아 들고는 너무 행복해했다죠~

 

 

그녀는 블랙핑크에디션으로 나온 음료와 빵을 먹어보러 곧 달려올 예정입니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 블랙핑크 딸기 초코 바움쿠헨(7500),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5700) 이 3가지를 모두 맛보려면 2만 원은 필요하기 때문에 2만원 충전은 필수예요.

 

대부분의 굿즈가 3만 원이 넘는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더는 구할 수 없다고 하니 앞으로는 더 서둘러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가보다 웃돈을 주고는 당근마켓, 크림에서 구매는 가능하네요. 당근마켓에서 키링과 텀블러는 5만 원 이상에서 판매 중이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