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개월 전에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했는데, 우편으로 무상점검받으라는 통보가 왔어요. 통보를 받고서, 근처의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검색해서 다녀왔는데요. 서비스센터 찾기와 예약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쉐보레 무상점검 정비대상 통보

 

쉐보레 무상점검 정비대상 통보는 우편으로 도착했어요.  혹시 우편을 못 받으셨는데, 해당 기간 동안에 차량을 구매하셨다고요? 그런 경우에는 자동차리콜센터에서 차량번호 또는 자동차등록번호를 입력하면 리콜대상인지 여부가 바로 확인됩니다.

 

>>> 자동차리콜센터에서, 리콜 대상 여부 확인하기.

 

 

* 리콜대상 확인 서비스는 올바른 리콜정보 제공을 위해 자동차 정보 (자동차 등록번호 또는 차대번호) 조회 후에 리콜대상을 확인 정보를 안내하고 있어요. 업무시간 (평일 09:00 ~ 18:00) 외에는 자동차 정보조회 불가 등의 사유로 리콜 대상 확인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고요.

 

 

쉐보레 서비스센터 찾기 예약

 

 

저는 부산 해운대에 거주 중이라 위의 '쉐보레 서비스센터 찾기'에 들어가서, 해운대를 검색했는데요. 해운대를 검색하니 50km 이내의 정비서비스 업체를 모두 보여주더라고요.

 

1. 해운대 바로 서비스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25 (051-746-8572)

 

2. 일급지정서비스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대청로 72번길 28 (051-724-1470)

 

3. 직영 부산서비스센터 :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146 (1800-3952)

 

순으로 보여줬어요. 가장 가까운 곳이 해운대 바로 서비스라서, 예약을 할까 하다가 평일 오전 9시경이라서 바로 연락을 해봤는데, 바로 가능하다고 하여 예약 없이 방문했어요.

 

 

쉐보레 예약 콜센터 

 

전화번호 : 1600-0992

 

※ 쉐보레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예약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어요.  전국 어디에서나 예약 콜센터로 전화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정비 예약을 도와 드리고 있고요.

 

 

 

 

 

이른 아침시간 정비예약시 혜택 있음!

 

이른 아침(08:40~09:30) 시간으로 예약하고 정비 입고를 하시면, 총 수리비의 5%가 할인됩니다!! (Good morning 예약 할인, 인터넷 예약 또는 유선 예약) 

※ Good morning 예약 할인은 주중(월~금)에만 적용됩니다.(토/일요일은 제외)

※ 일부 서비스센터는 예약시간 기준 08:10~09:00에 적용합니다.  

 

 

반응형